고객센터
공지사항
7
컨설팅 문의
8
외부강의 문의
6
현재접속자
외부강의 문의
실시간 계좌이체가 정상적으로 됐는데 실제로 금액이 이체되지 않았어요
BY test 2024-08-19 12:09:02
1 10 0
실시간 계좌이체시 이체를 요청한 계좌의 잔액이 부족할 경우, 자동으로 체결실패가 되며 실제로 결제대금이 이체되지 않습니다.

체결실패된 내역은 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전체주문보기]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주문건의 정상결제를 위해서는 재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.

계좌이체를 이용하실 은행에 결제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시거나, 결제할 금액이 있는 다른 은행으로 변경 후,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목록보기